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최기찬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구 제2선거구)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시 도시계획국 전략기획팀의 보고를 받고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시의원이 22일 오후 2019세계거리춤축제가 열리고 있는 우리은행앞 서브무대를 찾아 태풍 ‘타파’ 영향으로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수고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출연진을 격려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시는 설치비 80%를 지원받을 수 있는 ‘차로이탈경고장치’ 보조금 혜택이 오는 11월 말 종료된다고 밝히고, 아직도 ‘차로이탈경고장치’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잊지 말고 신청할 것을 당부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안전하고 청결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19일 오후, 지역 내 학교 주변 통학로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아이 키우기 좋은 동대문구, 머물고 싶은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올해 교육경비보조금으로 편성된 60억원 중 48억원을 지난 8월 말까지 지역 내 49개 초?중?고등학교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이준형 의원(강동1)은 19일(목) 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2019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살림 토론회’에 서울시 결산검사 관련 토론자로 참석했다.
서울시의회 김호평 의원(광진3)이 지난 16일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실에서 민주노총 공공운수노동조합(이하 공공운수노조) 서울지역공무직지부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8일(수) 오전 10시, 최근 민원실 내에서 발생하는 폭언?폭행 등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민원인 및 민원실 직원을 보호하고 비상상황 시 직원의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구청 1층 종합민원실에서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합동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2019 시민참여예산 한마당 총회’에서 구민이 제안한 사업 39건이 선정돼 내년도 예산 총 40억원(시정분야 사업 30억원, 지역분야 사업 10억원)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
안규백 국회의원(동대문(갑),국회 국방위원장)은 16일, 2019년 하반기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가운데 23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