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최고속도 180km/h의 고속 도심철도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송도~청량리~마석)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여 사업 추진이 확정되었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와 사단법인 도시인프라정책연구원이 공동주관하는 '지하흙막이 공사장 안전 확보방안 모색 정책토론회'가 오는 8월 23일(금) 오전10시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서소문청사2층)에서 개최 된다.
서울시는 지난 6월까지 자동차통행관리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7월부터 테스트와 모니터링 등 안정화 과정을 거쳐왔으며, 현재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부터 위반차량 모바일 고지까지 5등급 차량 운행제한 단속 일련의 과정이 원활히 진행되는 등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가 20일(화)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혁신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전병주 의원(광진1)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소재 ‘다다름학교’ 개관 업무협약식에 장인홍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이성 구로구청장 등과 함께 참석하였다.
서울시의회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8월 20일 개최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더불어민주당)을 16대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공동주택 ‘같이 살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6일(금)까지 15일 일정의 제289회 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학 수시모집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오는 24일(토)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학년도 대입 수시 대비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협력하여 관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 여름방학 기간 중 캐나다 현지 교사와 직접 마주하며 다양한 의사소통과 체험활동 위주의 동대문구 영어체험교실을 운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