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한 현장 대응 모의훈련을 지난 7월 23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전석기 의원(중랑4)이 2019년 도시재생 희망지사업으로 선정된 망우본동 현장거점 개소식에 참석하여 “희망지 사업으로 20년 이상 노후 된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활환경을 정비하여 주민들의 삶의 공간이 쾌적해 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시와 아하!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이하 아하!센터)는 9월 20일(금)까지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성평등한컷 공모전’을 실시한다.
동작구 상도4동 도시재생시범사업지 내에 지역주민들의 공동체 강화를 위한 커뮤니티 앵커시설인 ‘상도어울마당’이 개관하였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추승우 의원(더불어민주당?서초구 제4선거구)은 서울교통공사로부터 ‘임산부 배려석 관련 설문조사 결과’를 보고 받고, 앞으로 다양한 정책으로 임산부 배려석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함을 지적했다.
서울시가 첫 선을 보인 서울자유시민대학의「디지털 시민교육」은 수많은 학습자들의 일상을 바꿔놓을 전망이다. 지난 7월2일 1차로 학습자 모집을 진행했던 서울자유시민대학은 22일(월)부터 11개 프로그램 360명의 2차 학습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2차에는 <‘콘텐츠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디지털 콘텐츠 창작 교실> 등 3개의 특강과 <도전! 나도 라디오 스타!> 등 2개의 심화강좌가 신설됐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7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89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 처리결과 보고의 건, 2019년 2분기 예비비 지출결정내역 보고의 건, 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CCTV 비상벨’을 일제 점검한다.
서울시의회 오현정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2)은 지난 22일(월) 광진구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검토를 위해 서울시와 광진구청 관계공무원, 서울교통공사 직원 등과 만나 현장 확인에 나섰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대표하는 청량리역 일대의 발전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철도교통망 확충, 청량리4구역 재개발, 도시재생 등과 같은 대규모 도시 개발 사업을 토대로 서울 동북권의 중심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는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