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4월 총 1.76㎞ 코스 천장산 숲길 조성 공사를 올해 11월 개통 목표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채유미 시의원(교육위원회, 노원5)은 19일 오전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수도권일보와 시사뉴스가 선정한 서울시의회 '2018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정인 시의원(보건복지위원회 , 송파5)이 19일 오전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수도권일보와 시사뉴스가 선정한 서울시의회 '2018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2018 회계연도 시?구 공동협력사업 시세종합징수분야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정인 시의원(보건복지위원회 , 송파5)이 3월 15일(금) 의원회관 제1대회의실에서 ‘국공립어린이집 보육정책에 대한 반성적 성찰 정책토론회’를 주관하고 좌장을 맡았다.
송정빈 서울시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동대문1)이 19일(화)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수도권일보·시사뉴스 주최 ‘2018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수규 시의원(교육위원회, 동대문4)은 19일 오전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수도권일보와 시사뉴스가 선정한 서울시의회 '2018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사업비 1조3천억 원, 5개 광역 도시철도 노선이 지나는 철도통합역사와 버스환승정류장을 포함하여 연면적 16만㎡규모의 국내 최대 지하복합공간 조성 프로젝트인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사업 추진에 제동이 걸렸다.
조상호 서울시의원(서대문4)이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사립 학교법인 법정부담금 부담률 공개 계획(안)’에 따르면 2018년 결산 기준, 사립학교 학교법인의 법정부담금 납부율이 올해부터 전면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동대문구 보건소와 경희의료원에 위탁해 운영 중인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개소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식’과 함께 ‘한 일 지역사회 자살예방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