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고 있는 박기열 부의장(동작3)은 지난달 26일 한강교량 22개의 관리 주체인 안전총괄실 소관 업무보고 자리에서 마포대교의 자살방지난간이 위치별로 미흡한 부분이 있음을 지적하고 이에 대한 보완책을 주문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도심 속 녹색 공간 조성을 통한 열섬효과 완화와 에너지 절감 등을 위해 ‘친환경 녹색건축물 추진계획’을 시행한다.
서울시 내 학교에 사물인터넷 구현에 필요한 교육환경이 조성되고, 교육청이 실효성 있는 재정적 행정적 지원을 하게 될 전망이다.
서울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이 6일 오후 4시 문화회관에서 신임 윤종일 원장의 취임식을 갖고 아울러 김영섭 전임 원장의 공로에 박수를 보냈다.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서대문1)은 3월 5일 의장실에서 제285회 임시회에서 선임된 ‘2018회계연도 서울특별시 결산검사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독립 자생적 소모임의 우수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함으로써 일상 속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자 ‘2019 우수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희연 교육감이 3월 5일 기자회견을 통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 해체 입장에 대해 한유총 소속 유치원들이 ‘개학 연기 투쟁’을 철회했음에도 서울시교육청이 초강수를 둔 것이라고 지적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재의원(중구2)이 3월 4일 제285회 임시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문화본부 소관 업무보고에서 서울시 문화본부의 도가 지나친 행정미숙에 대해 질타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부동산 상담관 위촉장 수여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부동산 상담관으로 공인중개사 9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위원장 김인제)는 제285회 임시회 개회 중인 2월 27일(수) 자치구 도시계획현안을 파악하고 시의회-자치구간 교류협력 및 소통기반 마련을 위해 강남구와 금천구를 방문하여 관내 주요 사업장을 둘러보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