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아동안전지도는 아이들이 직접 등교하며 느꼈던 학교 주변의 안전한 곳과 위험요소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지도로 제작하는 사업으로 실제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겪을 수 있는 위험요소를 없애는 것이 목적.
동대문구는 지난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앞서 관내 교통섬 등에 ‘도심 속 오아시스’ 무더위 그늘막 운영을 개시했다고 밝혔다.그런데 동대문구 무더위 그늘막은 조그만 비가 내려도 줄줄 샌다.
서울 동대문구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앞서 교통섬 등에 ‘도심 속 오아시스’ 무더위 그늘막 운영을 개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12일과 26일 오후 2시, 대한민국 최고의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이병훈 소장을 초청해 ‘효율적인 학습법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하는 2017년도 공공기관·지방공기업 열린혁신 평가에서 지난 한해 공공부문 혁신을 위한 열린혁신 추진 성과를 인정받아‘2017년도 지방공기업 열린혁신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권한대행 강병호 부구청장)가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풍수해에 대비하여 수방시설물 및 수해 취약시설물 등을 일제 점검?정비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권한대행 강병호 부구청장)가 경동시장 내 희망놀이터에 조성한 공동육아나눔터 2호점이 5월 1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보건소 1층에 성인 어른 눈높이 정도 되는 크기의 ‘마음건강 무인 검진기’가 생겼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권한대행 강병호 부구청장)는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어린이 식품안전보호구역에서 일제 위생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권한대행 강병호 부구청장)가 여름철 집중 호우에 따른 주택 침수를 대비해 침수방지시설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