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관내 중·고등학교 10개교 교복 나눔 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가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심층여론조사를 통해 노점정책에 대한 주요지표를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제시함으로서 서울시가 추진중인 노점 양성화정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안전, 생활, 교통, 물가안정, 소외계층 보호, 공직기강 확립 등 6개 분야별 대책이 포함된 ‘설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응대 처리를 위해 ‘민원상황별 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전 부서 및 동 주민센터에 배포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월 8일(목)부터 대부업 법정 최고금리가 당초 27.9%에서 24%로 인하됨에 따라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서민들의 자금수요가 집중되는 명절 기간 서민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법정금리 인하 시행 당일부터 12주간 서울시(공정경제과, 민생사법경찰단)-금융감독원-중앙전파관리소-자치구 합동 단속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서울 동대문구 서울시 동부병원의 전면부를 가리고 있던 중앙 돌기둥, 의자, 수목 등을 철거하여 환자와 보호자의 병원 접근성을 강화하는 등 시민 친화적 공간으로 확 바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전국적으로 화재 발생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종합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겨울철 안전관리 대책을 중점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관내 임산부를 대상으로 산전·산후 관리를 통해 건강한 분만을 유도하고 태아와 산모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임산부 등록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해 임신, 출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서울시가 지난 해 서울시내 어린이집 당 최대 3대까지 공기청정기를 긴급 지원한 데 이어, 올해는 어린이집의 2만6,345개 전 보육실에 공기청정기를 1대씩 지원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치매 없는 복지 도시 동대문구’를 목표로 관내 어르신들 경로당 치매 전수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