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신정부 도시재생뉴딜사업 정책에 부응하고자 도시재생 준비단계인 희망지사업지 14개소를 추가 선정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지난 26일 오후 2시 관내 장안2동 장안교회에서 ‘2017년 장한로 및 사가정길 일대 간판개선사업’을 위해 사업구간 내 상가 건물주, 점포주를 대상으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서울시는 영구임대주택 총3,531호에 대하여 기초생활수급자(생계 또는 의료), 국가 유공자, 지원대상 한부모가족, 장애인 등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6.12.(월)~6.16.(금) 5일간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은 29일 오후 2시 현재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현주)와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신현수)를 열어 2017년 세입 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펼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2일 오전 7시 30분 서울시 중구에 있는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에서 ‘서울시 동북권 자치구 패션·봉제산업 발전협의회 창립총회 및 발대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4일 오전 11시,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를 마치고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청량리 롯데프라자'와 속칭 '청량리588' 집창촌 철거현장과 동북권역의 철도중심이 될 청량리역을 차례로 방문했다.
서울 동대무구는 서울한반진흥센터의 준공시점을 4월 30일에서 7월로 3달 연기하기로 의견을 수렴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농사의 시작을 알리는 선농제가 오는 22일 동대문구 제기동 선농단에서 열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