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과 중랑구 면목동을 연결하는 장안교의 성능개선공사를 마치고 지난 4월 9일(일) 15시부터 전면개통 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와 전라남도 보성군(군수 이용부)은 6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우호교류 협정식을 가졌다.
지난 22일 오전 11시 구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서울자치구의회 운영위원장 이성희 회장(도봉구의회), 정승환 부회장(동대문구의회)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 맹진영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2선거구)은 지난 13일 2016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에서 대표위원으로 선임되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13일 11시 제268회 임시회 회기 중 주정 의장을 비롯한 18명의 구의원들은 제기동 소재 서울한방진흥센터(이하 한방진흥센터) 건립현장을 방문하여 시설점검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난달 20일 용신동을 시작한 2017년 동정보고회가 8일 열린 전농2동, 전농1동 동정보고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독거노인 사회관계 활성화 지원사업인 ‘독거노인 친구 만들기’를 이달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600개 업체가 입주하고 있는 세운상가군 일대 총 44만㎡가 기존 산업과 새로운 기술의 융합, 분야를 넘어선 협업을 통해 제조업 기반 4차산업혁명을 이끌 전략적 거점으로 거듭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