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삼육재단이 17일(월) 오전 10시 30분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추석명절 희망나눔의 장’을 개최했다.
제2회 잇다마켓이 서울약령시 입구부터 서울한방진흥센터까지의 300m 구간에서 14일 열려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 및 제품 홍보를 도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밑거름이 됐다.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전주현 시험장장)은 지난 13일 노원구청 소강당에서 어르신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가 11일 오후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동대문구를 방문해 유덕열 구청장에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에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1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2018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에 참석했다.
2018세계거리춤축제가 열리고 있는 장한평역~장안사거리 구간에 9일 동대문라인댄스 동호회 400여명이 거리공연을 하는 도중 소방차가 응급출동을 하고 있다.
국민 이모 탤런트로 우리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전원주’, ‘서유림’씨가 9일부터 10일까지 장한평역에서 장안사거리구간 1.2km열리고 있는 2018세계거리춤축제에서 재능기부를 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복지건설기획위원회(위원장 남궁역) 의원 9명은 6일 오전 11시 보훈회관 확충 예정부지를 방문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구민들이 즐겨 찾는 배봉산 등산로 일대에 ‘해충기피제 자동분사기’를 시범 설치,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수) 오전 10시, 청량리롯데시네마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모시고 ‘행복한 보듬누리 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