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이문1동 주민자치회(회장 마기철)는 3일(화) 오후 3시, 코로나19 ‘찾아가는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발대식에는 이문1동 주민자치회 소속 회원 30여 명이 쌀쌀한 날씨 속에서 …
서울 동대문구는 휘경제1구역주택재개발사업조합측과 시공사인 한진중공업측이 2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형편이 어려운 임대아파트경로당 등 관내 경로당 이용 어르신을 위한 성금 1천500만 원을 …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정은아 관장)은 지난 2월 28일(금) 후원나누미 조용주, 박광범, 조현승, 박남, 김류, Ktown4u.com을 통해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을 위한 쌀 80포를 전달받았다.이번 후원은 코로…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의수)는 2월 26일(수)에 통감자조림, 무말랭이무침, 깻잎장아치 등 밑반찬을 준비하여 취약계층에 직접 배달하고 코로나19와 관련한 안부를 확인하고 예방 수…
서울 동대문구가 27일(목) 오후 2시, 제기동 청량리종합시장에서 ‘전통시장 자율방역대 발대식’을 열고 코로나19의 확산 차단을 위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발대식은 유덕열…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2월 26일(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손소독제 1,000개와 소독티슈 5,000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
팝페라 그룹 가수 포르테 디 콰트로는 지난 13일(목) 사랑의 쌀 1,300kg을 휘경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이날 전달된 ‘사랑의 쌀’ 1,300kg(환가액 334만원)은 ‘포르테 디 콰트로’와 팬들이 쌀을 모아 기…
서울 동대문구 이문2동 중앙삐아제어린이집(원장 한은혜)은 이문2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매년 저소득 이웃들과 따뜻한 겨울을 함께 나기 위해 원생들과 선생님들이 그동안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nbs…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희망복지위원 김태은 미소공영 대표는 17일(월) 오후3시 청량리동주민센터에서 5번째로 관내 저소득층 중고생에게 성금 전달했다.김태은 위원은 “매년 교복비를 지원하지만 늘 부족…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주민센터 희망복지위원회는 처음 부모의 품을 떠나 학교로 첫 발을 디디는 저소득층 초등학교 입학생 7명에게 장학금 7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은 관내의 개인, 단체, 기업 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