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5일 오전 10시, 제346회 임시회를 열어 개회식을 갖고, 정성영 구의원으로부터 한방진흥센터, 답십리미디어센터 등 관련 5분 자유발언을 듣고, 이어 김기현 부구청장으로부터 '동대문구 2차 추경안(일반회계) 1억7,933만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346회 예산결산특위 구성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정성영 구의원(무소속, 답십리1동 전농1,2동)이 5일 오전 10시에 열린 제346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답십리영화미디어센터와 한방진흥센터 및 어르신자원봉사자 지원과 관련하여 운영 개선을 요구하는 5분 자유발언을 했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9월 5일 제34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2025년도 제2회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를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이강숙 의원을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세계 자살 예방의 날(9월 10일)’을 앞두고 지난 4일「세계 자살 예방의 날」기념행사를 개최해, 지역사회에 생명 존중 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 중구가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구직 선호도가 높은 청소 분야 전문 인력을 키우기 위해 ‘기계를 활용한 청소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서울시장애인일자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이재구)는 9월 5일(금) 바리스타실무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하고 교육생 9명 전원 교육 수료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4일 동대문50플러스센터 관리운영 위·수탁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구청장, 사회복지법인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는 지난 9월2일(화)에 2025년도 제2차 이사회와 윤재갑 동대문세무서장을 초청해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4일(목) 서울한방진흥센터 다목적실에서 로컬브랜드 창출 프로젝트「1960, 청량로드」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청량리전통시장과 상권을 새로운 문화·경제 플랫폼으로 육성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청년 창업가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7~8월 두 달간 관내 소규모 의류제조업체 100개소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전점검·컨설팅’을 실시해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