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 이하 공단))은 지난 9월 5일 국내 여행전문업체인 하나리더투어(사회적기업, 여성기업)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정은아 관장)은 9월 6일(금)~8일(일) 2박 3일간 성인 발달장애인 15명과 또래의 비장애인 15명이 친구가 되어 경기도 김포시 일대 평화누리길 종주투어에 나서 잘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명절을 앞둔 9일(월) 태영건설이 동대문구청을 찾아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추석을 맞아 지역을 찾는 주민들의 주차 편의를 돕기 위해 이달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이문초등학교, 숭인중학교, 청량고등학교 등 지역 초?중?고교 12곳과 정릉천변, 신답고가, 회기역 주변 등지의 공영 주차장 13곳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혓다.
서울 동대문구 최홍연 부구청장이 9일(월) 오전 10시 30분 구청앞 광장에서 삼육재단 후원으로 열린 ‘추석명절 희망나눔의 장’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선물세트를 나르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19년 6월 ~ 8월까지 3개월 간 국가 유공자 등 6,161명에게 사회공헌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지난 9월 4일(수)에 동대문구 경동시장 사거리 및 경동시장 일대 등에서 전통시장 내 화재예방 및 긴급 시 차량 길터주기 등 안전의식을 높이기를 위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정은아 관장)은 8월 21일(수), 9월 4일(수) 양일간 서울시동부교육지원청 ‘동대문혁신교육지구 청소년 네트워크 봉사동아리’에 소속된 고등학생들과 사랑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였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혁우)은 9월 4일(수) 복지관 1층~2층 행사장에서 2019동대문통통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서장 마경석)은 4일 오전 경찰서 회의실 ‘채움’에서 제2차 동대문서 반부패 대토론회를 가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