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서울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9 지역형 청년예술단 지원사업 ‘서울청년예술단 동대문구’에 회기동 사람들(3명)과 스튜디오 가타부카(3명)가 최종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가 7월 6일 오전 10시부터 용두근린공원에서 다문화정착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한 ‘제4회 다문화요리 페스티발’이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2동주민센터(동장 윤일권)는 지난 2일 어린왕자어린이집(원장 이소정)이 어린이집 부모 참여 수업 후 바자회를 열어 모은 성금(257천원)을 맡겨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올해 폭염으로 인한 저소득층의 피해를 줄이고자 ‘2019년 폭염대비 저소득층 냉방용품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치매안심센터는 동대문소방서와 함께 ‘안전 愛’ 첫 번째 프로젝트로 화재를 예방하고 2차 피해를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소화기와 화재감지기를 무상 설치했다.
김수규 시의원과 이현주 구의원이 5일 오전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열린 세클맘의 2019년 2차 동대문구 나눔장터 행사에 참석하여 신발 등 중고물품을 사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세클맘(동대문 성북 종로 강북, 매니저 정상욱)은 5일 오전 11시부터 동대문구 다목적강당에서 자원 재활용 재사용 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2차 동대문구 나눔장터’를 운영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4일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개최된 ‘2019년 동대문구 양성평등 주간 행사’에 참석 격려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7월 3일 다사랑행복센터(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 및 센터 직원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7월 1일자로 국장 과장 등에 대해 2019년 하반기 인사발령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