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도 회원 김성진은 지난 1월 26일 서울 체육회에서 열린 서울특별시유도회 주관 ‘2018 유도인의 밤’ 행사에서 생활체육 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동대문구 유도의 저력을 과시하였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29일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로부터 “이웃에 대한 나눔과 후원”관련하여 감사패를 받았다.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은 2019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교육을 연중 수시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월 1일(금)부터 2월 15일(금)까지 중랑천 도시농업 체험학습장 참여자 420명을 모집한다.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이 29일(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쌀’을 1000kg(환가액 267만원)을 전달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을 앞두고 29일(화) 새벽 7시, 청량리수산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민생을 살폈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기존 운영중인 방문주차제도의 개선 및 고객편의 제공을 위한 프리주차제를 2019년 1월 14일부터 실시 한다.
서울 동대문구새마을부녀회(회장 김도순)는 오는 28일 오후 3시 30분, 구민회관 3층 요리실에서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관내 소외된 이웃과 다문화주부와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홍역은 전염성이 높은 질환 중 하나이며 한번 걸리고 회복이 되면 홍역에 면역력이 생겨서 평생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지금은 백신을 맞으면 면역이 생겨서 홍역에 걸릴 확률이 매우 낮지만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6일(토) 오전 11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동대문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성복) 주최로 교육급여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중·고 신입생 100명에게 ‘보듬누리 교복장학금’ 4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