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경찰서장에 마경석 총경이 취임했다. 마경석 서장은 14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업무에 들어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은 2019. 1. 14일자로 5급 기술직 인사 발령을 했다고 밝혔다.
사답법인 동대문구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봉식)이 10일 오후 6시 30분 2019년 새해 첫 운영위원회의와 새해 인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시의회 제15기 정책위원회(위원장 김희걸, 양천4, 더불어 민주당)는 도시인프라개선 소위원회(위원장 문장길, 강서2, 더불어민주당) 주최로 2019년 첫 행사를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서울특별시 광나루 안전체험관을 방문하여 화재 대피체험 등을 하고, 안전교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시간을 갖고 더 많은 서울시민이 안전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동대문구골프협회(회장 김종욱)가 8일(화) 오후 1시 40분,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동작3)은 지난 7일 오후 2시 김종호 서울지방병무청장과 만나 ‘병역명문가 예우에 관한 조례안’ 제정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는 1월 4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19년 신년회’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첫 여성 사무국장인 김미영 국장이 1월 1일자로 부임했다.
신원철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4일(금)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2019년 서울시 신년인사회’를 찾아, 서울의 각계 인사들과 덕담을 나누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토요 열린보건소’를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