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금강산악회(회장 이재식)가 쌀쌀한 12월 첫 주말인 2일 오전 10시 전농동 동대문중학교에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서장 김홍근)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모든 도로 전좌석 안전띠 착용과 자전거 음주운전을 집중 단속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장안현대아파트 재건축추진위원회(위원장 김수규)가 30일 오후 6시 현대아파트 옆문쪽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조합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30일 오후 5시 반, 유덕열 구청장과 오세찬 부의장을 비롯한 구의원, 최홍연 부구청장 및 구청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기 위하여 ‘가가호호’ 방문 서비스를 오는 12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30일 오후 1시, 회기로 18길 3에 위치한 옛 회기동치안센터를 ‘회기한지붕’으로 새단장하고 개관식을 가졌다.
사회적 기업 '사랑의 자전거'(대표 정호성)와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재영)는 11월 27일 오후,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에서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대표 정호성)와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재영)는 11월 27일 오후,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에서 저소득층의 자립자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김상훈, 마포1)는 제284회 정례회 기간 중 11월 28일(수) ㈜한국스마트카드 본사 현장 방문을 통해 수도권 통합정산, 단말기 인증, 선불카드 검사, 배포승인 검사 등에 대한 사항을 점검하고,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교통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과 서비스 개선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화재를 포함한 어떠한 돌발 상황에서도 교통카드에 대한 수도권 통합정산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이상훈 시의원(강북2)이 지난 11월26일(월)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측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서울지역 지방의원 중에서는 첫 번째로 나눔리더에 가입해 서울지역 ‘제1호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