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가 29일 오후 4시부터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배봉산 둘레길 걷기대회에 이어 오후 7시 한마음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동대문문화재단(대표 구본호)이 ‘2018 문화자원 네트워킹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남길 동대문구의회 의원(가선거구, 용신동)이 지난 17일 열린 자치행정과 등 행정사무감사에서 동대문구 장학금 지급 현황에 대해 주민이 부담하는 혈세인데 제대로 균형 있게 지급되고 있는지, 과연 형평성 등에 문제가 없는 것인지 질의를 펼쳤다.
김수규 서울시의원(4선거구, 교육위원회)가 20일 오전 구청앞 용두근린공원에 설치된 장안2동 부쓰에 들러 주민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며 격려했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가 경희의료원에 위탁 운영하는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백종우 경희의료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최근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장애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회복프로그램 ‘마음행복 에너지, 나는 내가 필요해’ 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혜련 보건복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서초1)은 지난 9월 18일(화) ‘서울온드림교육센터’ 2호 문래센터 개소식에 참석하여, 중도입국청소년의 안정적인 국내정착을 돕고 있는 온드림교육센터의 추가 개소를 축하하고, 중도입국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19일, 다일문화대학에서 ‘그래도 희망은 있다’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동대문지부(지부장 윤무강)이 18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700만원 상당의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나눔상록회(회장 류병호)가 18일(화) 오전 11시 30분 동대문구청을 찾아 추석을 맞아 준비한 ‘사랑의 쌀’ 1000kg을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약사회(회장 추연재)가 18일(화) 오전 10시 30분,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저소득 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