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는 가칭 ‘돈화문민요박물관’의 새로운 이름을 9월 20일(목)까지 시민 공모를 통해 선정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1일(화)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서울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2018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이 10일(월) 오전 11시, 동대문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장학금과 희망물품을 전달했다.
김려경 교수(2018세계거리춤축제 총감독)이 9일 오후 4시 30분 열리는 한국 중국 사자춤 경연대회와 관련하여 중국팀 관계자들과 경연 동선을 조율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수규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4)은 9.7.(금)에 서울시의회 본관 기자회견장에서 개최된 '강서지역 특수학교 설립에 대한 합의'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강서 특수학교 설립 합의의 문제점을 강력히 피력했다.
오중석 서울시의원(교통위원회, 동대문구 제2선거구)은 지난 9월 6일부터 열린 제283회 임시회 교통위원회 회의에서 도시교통본부(본부장 고홍석)를 상대로 관광버스 불법주정차 문제 등에 대해 질의하고, 근시안적 행정이 아닌 근본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송정빈 서울시의회 의원(동대문 1선거구, 45)은 환경수자원위원회의 푸른도시국 추경예산 예비심사에서 서울대공원장을 상대로 공원 안전시설 보수 및 정비 사업으로 49억 8천만원을 추경 편성(증액)한 것과 관련하여,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원은 6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차 회의에 참석하여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역사박물관 등으로 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이어 오후에는 관련 기관의 추경안을 심사하고, 이어 출연 동의안을 처리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이 5일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된 동대문구 음식업 협회 위생교육에 참석하여 격려했다.
서울 동대문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혁우)이 5일 지역과 주민이, 주민과 주민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2018 통통축제’를 열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