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송정빈 서울시의원이 27일 중복을 맞아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2018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에 참석하여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018 동대문구 사회적경제 경영혁신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23일 오전 임시화 2차 본회의를 정회한 후 관내 주요시설인 진학상담센터, 서울한방진흥센터,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환경자원센터 등 4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운영현황 등을 보고 받고 문제점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질문을 펼치며 운영상항을 점검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20일 오후 제8대 전반기 첫 임시회를 열어 집행부서로부터 여름철 종합대책을 보고받는 등 7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서울시의회 가톨릭신자의원회 의원들은 지난 7월 18일 서울대교구청을 방문하고 염수정 안드레아 추기경님을 면담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일자로 최홍연 전 서울시 문화본부 문화시설추진단장 3급이 7월 20일자로 동대문구 부구청장으로 부임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자랑스러운 모범구민을 격려하고자 다음달 17일까지 ‘동대문구 구민상’ 후보를 추천받으며, 올해로 27번째 ‘동대문구민상’은 △자랑스러운 구민상 △어버이상 △효행상 △봉사상 △모범청소년상 △장애인상 △다문화가족상 7개 부문에서 총 14명을 선정한다
서울 동대문구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18일(수) 오전 11시 30분부터 열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가 주최하고 ㈜이마트가 후원하는 ‘초복맞이 희망마차 한마당’이 성황을 이뤘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장 김창원)는 소관 위원회 중 핵심 실국인 서울시 문화본부로부터 제10대 서울시의회 상임위 첫 업무보고를 받고 서울시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한 정책 설계 점검을 요구했다.
이날 간담회에 김태수 위원장을 비롯해 안재홍 노조위원장, 25개 자치구 지부장, 노조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