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문화원(원장:김영섭)은 지난 4월 2일 전농중학교(교장:김해자)와 문학협력을 통한 동대문구 문화발전을 위하여 상호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농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글 캘리그라피교실』을 동대문구의 후원으로 개설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일자리 창출 및 저지대 수해 예방을 위해 55세 이상 경제 자립 취약계층 구민을 대상으로 빗물받이 지킴이 22명을 채용하고 활동 교육을 마쳤다.
서울시의회 양준욱 의장이 2018년 대한민국행정대상을 수상하며 지방자치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자동차 운행거리 감축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승용차 마일리지’ 2018년도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출근시간 대 만원버스의 혼잡도를 낮추고자 26일부터 출근 맞춤형 버스인 ‘다람쥐 버스’의 첫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7일 오후 6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행정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하 답십리도서관)은 오는 4월 3일(화)에 4번째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독서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민체육센터는 지난 18일 지역 주민과 센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규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동대문갑)은 3월 21일 행정안전부로부터 지역 환경 개선 및 주민안전 개선을 위해 ‘회기문화의 거리 조성사업(8억원)’과 ‘방범용CCTV 설치사업(8억원)’ 등 총 16억원의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2일 오전 9시 30분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제3기 동대문 다산 시민대학 입학식’을 열고 수강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산연구소 박석무 이사장이 ‘목민심서로 보는 다산의 애민정신’이라는 주제로 올해 첫 개강 강좌를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