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한방진흥센터(센터장 조남숙)는 3월부터 7월까지 유아 및 초·중교 대상으로 한약재로 쓰여 온 약초에 대해 알아보고 나만의 약재도감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단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장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4)이 27일(화) 열린 시사뉴스?수도권일보 주관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시상식에서 서울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추진에 대한 의정 성과를 인정받아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최동민 동대문미래포럼 대표(48, 추미애 당대표 수석보좌관)가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동민과 더불어 동대문구의 내일을 말하다’는 책을 출간하고 북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신협(이사장 강창진)이 지난 24일 오후2시 이문동 성당에서 제42차 이문신협 정기총회를 가졌다.
맹진영 서울시의원(동대문구2, 52세)이 오는 3월 1일 오후 3시 웨딩헤너스 6층에서 ‘동대문구민과 함게하는 서울시의원 맹진영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3일 국회의사당 정문 앞에서 지방분권개헌을 촉구하는 릴레이 1인 시위에 나섰다.
서울시의회 전철수 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1)이 지난 21일(수)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대상을 수상했다.
민병두 국회의원이 ‘정책의 끝판왕’이라며 자신의 정책을 6.13출마희망자들과 '정책연대'를 제안하는 '도시는 사람이다'라는 책을 출간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신현수 · 권재혁 · 이의안 구의원은 2월 20일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에서 개최된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