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재향군인회(회장 윤영배)가 2017년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을 18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가졌다.
2월부터 11월까지 총 16여권의 인문고전을 엄선하여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사서, 인문고전 강연 99℃’는 올해도 유익하고 풍부한 내용이라는 평.
서울 동대문구새마을부녀회(회장 김도순)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북한이탈주민과 다문화주부와 함께하는 설맞이 사랑의 온정나누기’ 행사를 갖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설명절을 앞둔 오는 19일 오전 11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주)대상 직원들과 자원봉사자, 결연 주민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공동주택 이웃 간 분쟁을 예방하기위해 12월까지 매월 2, 4주 수요일 ‘공동주택 민원상담실’을 운영한다.
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남산골한옥마을 한옥 다섯(五)채의 양반 댁에서 열리는 설 잔치를 콘셉트로, 예로부터 설날에 행해졌던 세시풍속 체험과 민속놀이, 전통공연 및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기술전문가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서울시 4개 기술교육원이 상반기 직업훈련생 2,757명을 모집한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주정)는 2017년 신년인사회를 1월 13일 (금) 오전 11시 구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