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시설공단, ‘학생부종합전형 입시설명회’ 개최

- 2월 7일 답십리도서관서 무료 진행… 고등학생·학부모 대상 생활기록부 작성법 안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동대문청소년독서실은 오는 2월 7일(토) 오후 2시~4시,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 지하 2층 한울방에서 ‘학생부종합전형 입시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관내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 입시 관련 정보를 제공해 교육복지를 실현하고, 청소년독서실의 특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의는 12년간 수시 전문 입시컨설턴트로 활동해온 ㈜베어러블 정수현 대표가 맡아,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중요한 생활기록부 작성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월 21일(수)부터 2월 4일(수)까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누리집(www.dfmc.kr) 공지사항 내 안내 항목에서 링크 또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대상은 동대문구 고등학생 및 학부모이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문의는 **동대문청소년독서실(☎ 02-2247-3120)**로 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동대문구 교육복지를 실현하고, 지역 인재가 지속적으로 양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청소년독서실은 연 이용인원 4만 1천 명 규모의 대표적인 공공 학습 공간으로, 지난해에도 입시설명회, 사춘기 성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교육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