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수목원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제332회 임시회 본회의를 통해 원안 가결되었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대문구 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김재진 의원(국민의힘, 영등포1)이 대표발의한 「서울특별시 한강버스 운영과 환경친화적 선박 보급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제332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통과되었다. 이번 개정안은 서울시가 추진 중인 한강버스 사업의 제도적 기반을 강화하고,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는 5일 오전 10시, 제346회 임시회를 열어 개회식을 갖고, 정성영 구의원으로부터 한방진흥센터, 답십리미디어센터 등 관련 5분 자유발언을 듣고, 이어 김기현 부구청장으로부터 '동대문구 2차 추경안(일반회계) 1억7,933만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346회 예산결산특위 구성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구민과 방문객이 직접 발굴한 동대문구의 숨은 명소를 소개하는 ‘59초 숏폼 공모전’의 수상작을 심사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구오구 동대문 59초 숏폼 페스타’를 오는 1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정성영 구의원(무소속, 답십리1동 전농1,2동)이 5일 오전 10시에 열린 제346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답십리영화미디어센터와 한방진흥센터 및 어르신자원봉사자 지원과 관련하여 운영 개선을 요구하는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한 주간에 걸처 재생자전거 전달, 치매예방 교육, 이‧미용업 위생서비스 평가, 젖병 세척제 점검, 공동주택 관계자 교육, 콩죽·콩국물·삼계탕 나눔 등의 행사가 열려 구민들에게 다가갔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법정기념일 ‘청년의 날’을 맞아 오는 17일(수)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청량리역 광장과 서울청년센터 동대문에서 ‘2025 동대문구 청년축제’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5일 회기역 파전골목 일대에서 ‘제1회 회기 파전 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시「2025년 골목상권 행사 지원 사업」에 선정된 이번 행사는 휘경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