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답십리동 사가정로2길 99에 위치한 서울형 키즈카페 ‘새샘공원점’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이윤경)는 지난 10월 초부터 배봉산 일대 나무에 직접 만든 뜨개옷을 입히는 활동을 진행, 겨울을 앞둔 산책길에 따뜻한 정취를 더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사가정로 안전보행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구청장과 지역구 의원, 주민들이 참석해 개통을 함께 축하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는 11월 6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2025 중소기업 우수제품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은 지난 11월 7일, 성인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동고동락(東苦東樂)’ 에버랜드 나들이를 진행했다.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구 제2선거구)은 11월 7일 열린 제333회 정례회 서울농수산식품공사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울시와 공사가 추진 중인 ‘착한가격 프로젝트’가 대형 유통업체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며 지원 구조의 재조정을 촉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0일 열린 서울아리수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2004년부터 설치된 동파안전계량기가 사실상 동파에 취약하며, 20년간 성능 검증 없이 사업을 지속해온 것은 행정의 안일함이라고 강하게 지적했다.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김홍남)과 서울신용보증재단 동대문종합지원센터(센터장 양시선)는 11월 11일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 및 문화예술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약 600명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접종 비용(3만 원 이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전곡초등학교에서 동부교육지원청 사이 약 85m 구간에 ‘자녀안심그린숲’ 조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