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용마폭포공원에서 지역 어린이집 아동과 학부모, 보육 교직원이 함께 어울리는 ‘2025년 꿈나무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23일 청량리역 일대에서 열차 방화·백화점 방화 등 복합 대형 화재 사고에 대비해 ‘2025 동대문구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지난 20일(월) 중구청에서 ‘중구 기업도약든든펀드 투자설명회’를 열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투자 유치와 성장 지원 계획을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동대문구 세대통합을 위한 연구단체’(이하 연구단체)는 기후위기 시대를 맞아 세대별 환경 인식 차이를 이해하고, 생활 속 참여와 실천을 기반으로 한 지역 환경정책 방향성을 모색하기 위해 10월 16일 동대문구의회 3층 행정기획위원회실에서 ‘지속가능한 동대문구를 위한 세대통합 환경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은 지난 10월 19일 (일) 오후 경동시장에서 열린 “2025년「맛 따라 맥주 따라」페스티벌”에 참석하여 “경동시장의 발전은 곧 동대문구의 발전”이라며, “경동시장 맥주축제를 계기로 전통시장과 지역경제가 더욱 성장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제기동역에서 청량리역 방향 경동시장사거리 일대의 교통체증 완화와 거리환경 개선을 위한 불법 노점 철거 및 차로 확장공사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5년 어린이집 안전관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경보수를 상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는 오는 10월 25일 살곶이 체육공원 일대에서 '2025년 태조 이성계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립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2025년 11월 4일(화)부터 5일(수)까지 2일간 동대문구청 2층 아트갤러리에서 ‘2025 어르신 작품전시회’(부제: 재능을 꽃피우다, 행복노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8일 구청 내 다목적 강당 등에서 ‘2026학년도 고교 진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하고, 같은 날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정근식)과 함께 ‘동대문교육협력특화지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