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 이하 재단)은 지역의 국가유산을 일상 속에서 새롭게 발견하고 기록하는 교육 프로그램 ‘동대문 로컬 잇기’의 첫 번째 권역으로 제기동 일대에서 7월 5일부터 7월 26일까지 4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연령대별 특성에 맞춘 자살 예방 프로그램 ‘세대 공감, 마음 챙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구 제4선거구)은 9일 오전 ‘답십리근린공원 진입로 보행편의 개선 및 공원 정비사업’ 준공식에 참석해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축하했다.
서울시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자율주행 대중교통이 고령층을 포함한 시민의 교통복지 핵심 정책 과제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4일(토) 중랑천 장안교 하부에 위치한 반려견 놀이터 일대에서 ‘2025 동대문구 반려견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중구가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사업에 초점을 맞춘 2025년도 첫 추가경정예산안(이하 추경)을 22억원 규모로 편성해 지난 5월 30일 중구의회에 제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청량리역 광장에서 ‘탄소중립 생활, 배우기·함께하기·실천하기’를 주제로 체험형 환경교육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하는 ‘2025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사업 어린이 운영도서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지난 5일, ‘낙상 예방’을 주제로 한 리더십 워크라운드를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9일 동대문구 보훈회관에서 ‘보훈나눔행사’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