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이 지난 13일 DMC첨단산업센터에서 열린 법률저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후원하는 ‘2025 지방의정대상’에서 전세사기 피해지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27일 ‘2025 배봉산 노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이번 음악회는 동대문구의 대표 명소인 배봉산 정상에서 열린다.
서울 동대문구는 ‘통일준비 도시’의 모범사례로 인정받았다. 구는 지난 18일 열린 「제10회 세계일보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통일준비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송재혁 의원(민주당, 노원6)은 제332회 임시회 본회의 시정질문을 통해 서울시의 기후위기 대응 정책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전담기구 설치를 제안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청량리역 일대를 ‘지나는 공간’에서 ‘머무르는 공간’으로 바꾸기 위해 청량리역 광장을 구민 모두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넓은 휴식처로 재구성할 계획이다.
시민건강강좌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요로계 질환’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22일 청량리종합시장 일대에서 예뜰어린이집(답십리로45길 47) 원아들과 함께 ‘돌고 도는 에코백! 명절 장보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중구가 오는 30일(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구청 7층 대강당에서 2025 중구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배봉산 휘경동 사면(동성빌라 뒤편)에 조성한 꽃무릇 군락지가 오는 9월 말 개화해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붉게 물든 가을 풍경을 선사할 전망이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꽃으로 도시를 치유하다–정원경관 프로젝트’로 문화경관 부문 우수작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