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가 2025년에도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 나은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한다. 올해는 ▲교육·문화 ▲경제·생활 ▲안전·환경 ▲복지·건강 ▲행정·협치 등 5대 분야, 42개…
서울 동대문구가 저소득층의 근로 역량을 강화하고 탈수급을 지원하기 위한 ‘2025년 자활지원계획’을 수립하고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활지원계획은 저소득층의 생활 안정과 맞춤형 일자…
서울 동대문구는 ‘이문1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이문동 257-42번지 일대)’이 이달 3일 준공돼 10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1년 8월 착공한 이문1재정비촉진구역은…
서울시(시장 오세훈)가 중장년 세대의 취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서울시와 서울시50플러스재단(대표이사 강명, 이하 재단)은 40~64세 중장년층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4050직업훈련’과 ‘…
서울 동대문구가 경제 불황 속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민생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동대문구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에 초점을 맞춘 지원 사업을 추진…
▲(왼쪽부터) 개선전, 개선후서울 종로구가 이달부터 10월까지 「2025년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불법·노후 간판 등을 정비해 간결하고 정돈된 한글 중심의 LED 간…
서울 중랑구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명절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주…
서울 중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정보공개 종합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지난해 ‘보통’ 등급에서 올해 두 단계나 도약한 쾌거다. 이번 평가는 중앙행정기관, 광…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상반기 동행일자리 참여자 301명이 10일 안전보건교육을 마친 근로자들은 6월 30일까지 각 사업부서에 각각 배치돼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안전보건교육을 담당한 산…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해 56건의 공모사업에 선정돼 105억 원의 외부재원을 확보하고, 대외기관 평가에서 52건의 수상을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동대문구는 중앙부처와 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