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는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이 제출한 추가경정예산안을 5월 8일 의결하였다. 서울시의회가 확정한 추경예산의 규모는 서울시 1조 6,938억 원과 서울시교육청 75억 원으로…
▲청탁금지법 위반행위 신고 접수 및 처리 절차직무를 수행하는 공직자등에게 각급 학교의 입학·성적·수행평가 등의 업무에 관하여 법령을 위반하여 처리ㆍ조작하도록 하는 행위는 ‘부정청탁’에 해당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월 25일(화)부터 휴관 중이던 서울시 63개 문화시설이 약 70일 만에 문을 열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사전예약제, 일부 공간개방 등 단계적으로 운영을 …
서울 동대문구가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 지역 내 일반‧휴게음식점 및 제과점 등 식품접객업소 5,388곳에 ‘투명 위생마스크’를 지원할 계획이다. 최근 시행된 ‘생활 속 거리…
성중기 서울시의원은 도시철도 위례신사선 예정노선에 청담사거리역을 신설·추가해 줄 것을 골자로 하는「위례신사선 청담사거리역 추가설치에 관한 청원」이 지난 4월 29일 제293회 서울시의회 임시회 제2…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대상 가구 총 15만6천여 가구로, 946억여원의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시작했다.구는 4일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대상(가구원 전체가 수급 대상…
지난 4월 29일 결정 발표한 공동주택 공시가격은 올해 납부할 거래세 및 재산세와 종부세 등 보유세의 대골격이다. 서울시의회 이석주 시의원은 “폭등세금을 우려해서 4월 초 제출했던 3…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유급 휴가가 없어 아파도 치료를 받지 못했던 근로취약계층울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 12월 31일까지 ‘서울형 유급병가 지원사업’을 지속 시행한다.‘서울형 유급병가 지원…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종합소득세와 개인지방소득세 통합신고센터를 설치・운영한다. 신고센터에는 동대문세무서 직원 2명이 파견된다. 민원인은 이 …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4월 17일 공개모집을 통해 남성 1명을 비롯해 총 50명으로 구성되어 향후 2년간 활동하게 될 ‘여성친화도시사업 구민참여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구민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