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사진 / 동대문구서울 동대문구가 건물, 주차장 등에 진입하기 위해 개인에게 사용허가된 차량진출입로 1,096곳 대해 3월부터 꼼꼼한 사후확인 및 관리실태 점검에 나선다.이에 앞서 구는 지난해 차량진출…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 서대문1)의 정책의회 구현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고 있는 제16기 정책위원회(위원장 김희걸, 양천4)에서는 지난 2월 21일(금) 17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연구발표회와 전체회의를 개…
서울시는 질병관리본부로부터 170개소의 서울시 소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교회 및 부속기관의 목록과 주소를 받아 2.21(금)부터 서울시와 자치구 합동으로 현장 점검 중에 있다고 밝혔다.2월…
서울시는 2월 21일(금)부터 노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등 다중이용 사회복지시설에 대해 휴관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2월 10일(월) 노인종합복지관 및 경로당에 대해 임시휴관을 권고한 바 …
▲ 2월 21일 서울시의회가 본회의 앞서 가진 일본의 ‘다케시마의 날’ 관련 규탄대회 모습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일본의 ‘다케시마의 날’ 행사 관련 규탄 결의대회를 21일(금) 의회 본회의장에서 개…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2020년 2월 21일(금)부터 3월 6일(금)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첫 번째 제291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임시회는 시의회와 집행부가 코로나19에 적극대응하기 위해, 연간의…
서울 동대문구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지역 내 모든 경로당(총 135개)을 19일부터 29일까지 휴관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기획상황실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주재로 부…
서울시는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자치구 보건소의 진료기능을 줄이고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강화한다. 보건소 선별진료소는 24시간 운영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 의심증상 시민까지 진…
서울 동대문구가 최근 화재에 취약한 지역 전통시장 및 상가 등에 ‘스프레이식 간이 소화기’ 700대를 배부하고, 시설‧전기‧가스 등에 대한 안전 점검도 완료했다.이번에 구가 배부한 ‘스프레이식 간이 …
▲사진 / 동대문구 제공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주간 근무시간 중 여권 신청이 쉽지 않은 주민들을 위해 야간에도 여권 민원창구를 운영한다.구는 매주 화‧수‧목요일, 여권 민원창구의 운영시간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