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23일 오후 4시 구청강당에서 이영섭 회장 취임식 및 제19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서울시는 지난 9월 19일 제5차 도시재생위원회를 열어 청량리 종합시장일대 도시재생활성화계획(안)을 “수정가결” 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19 정부합동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획득했다.
최기찬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구 제2선거구)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시 도시계획국 전략기획팀의 보고를 받고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서울시의회 김수규 시의원이 22일 오후 2019세계거리춤축제가 열리고 있는 우리은행앞 서브무대를 찾아 태풍 ‘타파’ 영향으로 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수고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출연진을 격려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시는 설치비 80%를 지원받을 수 있는 ‘차로이탈경고장치’ 보조금 혜택이 오는 11월 말 종료된다고 밝히고, 아직도 ‘차로이탈경고장치’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잊지 말고 신청할 것을 당부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안전하고 청결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19일 오후, 지역 내 학교 주변 통학로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아이 키우기 좋은 동대문구, 머물고 싶은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올해 교육경비보조금으로 편성된 60억원 중 48억원을 지난 8월 말까지 지역 내 49개 초?중?고등학교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이준형 의원(강동1)은 19일(목) 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2019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살림 토론회’에 서울시 결산검사 관련 토론자로 참석했다.
서울시의회 김호평 의원(광진3)이 지난 16일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실에서 민주노총 공공운수노동조합(이하 공공운수노조) 서울지역공무직지부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