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활성화하고 식품안전을 확보하고자 ‘신바람 조리장 위생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위원장 김태수, 중랑2)는 지난 4일(수), 서해와 한강을 잇는 유람선 운항 문제를 살펴보고자 경인아라뱃길 현장을 방문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5일(목) 오전 11시 30분, 동대문경찰서(서장 마경석)와 ‘구?동 민원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학생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그 결과물과 지식, 경험을 공유하는 ‘서울형 메이커교육’이 보다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9월 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약령시(약령시 입구~한방진흥센터 인근)에서지역 주민, 사회적경제기업, 예비창업자 등이 첨여하는 ‘제5회 잇다마켓’을 제13호 태풍 ‘링링’이 서해안을 따라 서울 북부에 상륙할 것으로 예측되어 비 바람 등 피해를 우려하여 ‘연기’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 중인 가운데, 4일(수) 오전 11시 30분, 태풍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경 부위원장(비례대표)이 지난 2일 오후 의회 제1대회의실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인재 양성을 위한 혁신 미래교실 공간설계 토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김종무 의원(강동2)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9월 3일(화) 도시계획관리위원회를 통과했다.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동작3)이 지난 8월 30일 오전 10시 서울 성동구 KB볼링센터에서 열린 ‘제2회 서울특별시 발달장애인 어울림 볼링대회’에 참석 격려했다.
서울시는 대내외 불확실성 확대 등으로 경제?사회적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 속에서 9.6.(금)부터 9.16.(월)까지 11일 간 안전 교통 물가 나눔 편의분야를 중심으로 함께 나누는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종합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