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성배 의원(자유한국당 비례대표)은 서울특별시의회 체육단체 비위근절을 위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에서 서울시의 전국체전 대회운영 예산의 방만함을 날카롭게 지적하며 즉각적인 시정조치를 요구했다.
서울시가 2학기 개학 시즌을 맞아 8.26(월)부터 9.6(금)까지 시 전역의 어린이 보호구역, 보행자 우선도로 위에 세워진 불법 주·정차에 대한 대대적인 시?구 합동 단속에 나선다.
최고속도 180km/h의 고속 도심철도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송도~청량리~마석)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여 사업 추진이 확정되었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와 사단법인 도시인프라정책연구원이 공동주관하는 '지하흙막이 공사장 안전 확보방안 모색 정책토론회'가 오는 8월 23일(금) 오전10시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서소문청사2층)에서 개최 된다.
서울시는 지난 6월까지 자동차통행관리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7월부터 테스트와 모니터링 등 안정화 과정을 거쳐왔으며, 현재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부터 위반차량 모바일 고지까지 5등급 차량 운행제한 단속 일련의 과정이 원활히 진행되는 등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가 20일(화) 오후 2시,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혁신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전병주 의원(광진1)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소재 ‘다다름학교’ 개관 업무협약식에 장인홍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이성 구로구청장 등과 함께 참석하였다.
서울시의회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8월 20일 개최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서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더불어민주당)을 16대 후반기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공동주택 ‘같이 살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6일(금)까지 15일 일정의 제289회 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