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직업?진로 탐색을 돕기 위해 ‘아나운서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
서울시의회 이세열 의원(마포2)은 지난 15일 마포구 만리배수지공원에 지역 주민들과 담당 공무원 및 공사 관계자와 함께 방문해 현장점검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세계적인 트렌드에 발맞춰 22일(월)부터 지역에 거주하는 18개월 이하(2017.7.1.이후 출생자) 영유아에게 북스타트 코리아 선정 그림책 2권과 북스타트 가이드북, 에코백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선물하는 ‘동대문구와 함께하는 서울형 북스타트(Book Start)’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는 7월 16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구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구간부, 사무국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서울시가 최근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시내버스운송사업자에게 관리소홀에 따른 감차명령과 성과이윤 전액 삭감 등 최고수준의 행정처분을 내리기로 한 가운데, 서울시의회는 시내버스 음주운전을 막기 위한 시장의 책무를 조례에 명문화하여 법적 책무로서 강화할 예정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폭염에 취약한 노인, 어린이 건강을 보호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해 지역 어린이집 및 경로당를 대상으로 노후 에너지 사용시설을 교체하는 에너지 효율 개선사업을 펼친다.
국민권익위원회(이하 국민권익위)는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9년 제2차 청렴사회민관협의회(공동의장 김병섭 서울대 평의원회 의장, 박은정 국민권익위원장)를 개최하고 지방의회의원 겸직정보 투명성 강화 방안을 제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는 ‘동대문구 구민상’ 후보자를 8월 20일(화)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서울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는 7명의 시민감사옴부즈만과 30여명의 조사관들이 시민의 권익을 위해 더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민의 눈과 마음으로 ‘시민’이 청구하는 시민,주민감사처리, 고충민원 조사·처리 및 조정·중재, 공공사업에 대한 감시·평가 등의 역할을
서울시는 시(市) 소재 주택(1/2), 건물, 선박, 항공기에 대한 재산세 납부가 7월 16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