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가 이달부터 날씨에 폭염 취약계층인 어르신들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무더위쉼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밝고 건전한 시민사회 기풍을 진작시키고 따뜻한 도시 희망서울을 구현하고자 5월 30일(목)부터 8월 2일(금)까지「2019년 서울특별시 봉사상」수상 후보자를 추천 받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9일(수) 오전 10시, 구청 9층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성교육 특강’을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동북4구 시의원 연구단체인 ‘사구뭉치’가 지난 5월26일(월) 강북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성북 강북 도봉 노원 등 동북4구 교육현안 논의를 위한 ‘사구뭉치 제2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29일(수) 오전 10시, 구청 지하 2층에 마련된 종합상황실에서 ‘2019 을지태극연습 보고회’를 진행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혜련위원장(서초1)은 24일 오후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시각장애인 자립생활지원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8일 오전 10시부터 11시 10분까지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19년 상반기 의료급여 제도 교육을 실시했다.
권수정 서울시의원(정의당, 기획경제위원회)은 28일 오전 10시 서울시의회 본관 앞에서 정의당, 여성환경연대, 참교육학부모회, 교육공무직 서울 본부 등 25개 단체와 함께 하는 ‘서울시 여성청소년 생리대 보편지급 운동본부’ 발족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유덕열 구청장)는 민원인이 언제 어디서나 개별공시지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동대문구 홈페이지(www.ddm.go.kr)에 ‘365 열린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김상훈, 마포1)는 상반기 세미나 기간 중인 지난 5월 23일(목) “인공지능과 미래형수송시스템 현황과 전망”이란 주제를 갖고 군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하는 특강을 참관하고 인공지능자율시스템 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