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내 중고등학교 자율 동아리(교내 5인 이상 구성) 지원 사업으로 ‘몽땅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유치원, 초중고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운영하던 CCTV 안전체험관의 ‘안전체험 프로그램’을 통장, 주민자치위원, 부녀회 등 사업 홍보 전파력이 큰 주민까지 확대 집중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사)열린사회동대문시민회와 민관 협약을 체결하여 주민들이 마을의 건강문제를 찾아내고 주변의 다양한 자원들과 연계하여 스스로 건강한 마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건강생태계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22일 오후 3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간담회를 갖고 “지방의회 목소리를 들어달라.”고 요청하였고, 진영 장관은 “지방의회 입장을 중앙에서 대변하는 역할 하겠다.”고 답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봉양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노원3)은 5월 22일(수)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일차의료 활성화를 위한 재택의료의 효과적 추진방안 마련 토론회?를 개최하고 좌장을 맡았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소영 의원(바른미래당, 비례)은 다가오는 5월 27일(월)부터 6월 5일(수)까지 미국 유타 주 파크시티에 위치한 National Ability Center(이하 NAC)의 장애인을 위한 체육 프로그램 “Adaptive Sports for Social Change” 연수에 초청받아 참가할 예정이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경 부위원장(비례대표)이 2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수여식에서 영예의 ‘2019 교육 발전 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문화 프로그램이자 소통의 공간인 ‘우리동네 사랑방’을 6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가 제안한 ‘지방의회 자정노력’이 전국시도의회에서 추진된다.
서울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방학 아르바이트의 꽃’으로 불리는 여름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에 참여할 연수생 80명을 모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