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사업비 1조3천억 원, 5개 광역 도시철도 노선이 지나는 철도통합역사와 버스환승정류장을 포함하여 연면적 16만㎡규모의 국내 최대 지하복합공간 조성 프로젝트인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사업 추진에 제동이 걸렸다.
조상호 서울시의원(서대문4)이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사립 학교법인 법정부담금 부담률 공개 계획(안)’에 따르면 2018년 결산 기준, 사립학교 학교법인의 법정부담금 납부율이 올해부터 전면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동대문구 보건소와 경희의료원에 위탁해 운영 중인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개소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식’과 함께 ‘한 일 지역사회 자살예방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서 열린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및 특별교부세 5,000만 원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이준형 의원(강동1)은 14일(목) 오후 2시 30분,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서울 사회적경제 활성화2.0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은 14일 오후4시 동대무구청 기획상항실에서 2019년도 1/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14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방세심의위원회’ 와 ‘세입공적심사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갖고 외부위원 1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와 서울시 안전총괄실이 공동주최하는 ‘서울, 노후인프라 선제적 관리정책 심포지엄’이 오는 3월 19일(목) 14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후생동 4층 강당에서 열린다.
서울시의회 박기재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중구2)이 지난 1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방문하여 알림터, 살림터, 배움터 등 주요 운영 공간을 둘러보며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시의회의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예산정책기능 강화를 위해 예산정책연구위원회를 구성하고, 제1기 예산정책연구위원회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