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전체 세대 372세대 중 365세대인 98%가 태양광 미니발전소를 설치해 에너지 절약을 실천한 휘경베스트빌 아파트가 2018 서울특별시 환경상 최우수상 수상단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지구온난화의 영향으로 기온이 상승하면서 국제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발암물질인 곰팡이독소에 대해 식품 안전 관리에 나섰다.
서울 동대문경찰서(서장 김홍근)은 28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동대문구와 군, 소방서 등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상황관리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화생방 테러 대비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서울시는 지하철 9호선 3단계 구간인 삼전역~중앙보훈병원역까지 8개역이 12월 1일 개통함에 앞서 10월 7일(일)부터 변경된 운행시간표에 따라 영업시운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울연구원(원장 서왕진)은 ‘2018년 3/4분기 서울시 소비자 체감경기와 추석경기 진단’(정책리포트 제258호)을 발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9. 8일부터 14일까지 민?관 협력을 통해 환경개선이 필요한 지역 및 보행인구가 많은 관내 지역 3개 구간에 벽화를 디자인함으로써 도시의 미관을 향상시키는 사업을 벌이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는 구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안전, 생활불편, 교통, 물가안정, 소외계층 보호 등 분야별 대책을 수립하고 ‘추석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이은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노원2)은 14일 제283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SH서울주택공사 임대주택 경비실 내 에어컨 설치에 대한 건의내용을 촉구하였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김기대)는 지난 13일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보도상시설물 정비,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보행 안전성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한 보도상시설물 정비방안 마련 토론회」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위원장 김기대)는 지난 10일 단절되어 있는 강남지역의 동서축을 연결하는 서리풀 터널 공사현장(서초역~방배로간 도로개설공사) 및 사당로 도로확장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연계된 두 사업의 준공시기가 상이함에 따른 사당로와 인근 지역 교통정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단의 조치를 강력히 주문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