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3일 동대문구체육관에서 열린 ‘2025 송년 트로트 대축제’가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2026년 상반기 동행일자리사업’ 참여자 302명을 모집한다.
동대문구는 지난 21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지자체 홍보대상」에서 환경기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11월 27일부터 12월 19일까지 23일간의 일정으로 제348회 정례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구정에 관한 질문의 건, 결의안 및 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며, 특히 2026년도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안 심의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동대문구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이필형·수석부의장 문충석)는 19일 장안동에서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동대문지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오랜 기간 지역 봉사에 힘써온 전우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의원연구단체 ‘동대문구 교육경비 혁신을 위한 연구단체’는 11월 21일 오후 2시 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실에서 「교육경비 성과분석 및 효과성 제고방안 연구」 최종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7월 착수보고회 이후 5개월간 진행된 연구용역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정책 적용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1일 관내 3개 봉제협회와 경희대학교 RISE사업단이 참여한 가운데 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두 번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대한민국 지방자치 혁신대상」에서 산업혁신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전통시장·한방산업·패션봉제산업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지역 중심의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성과가 인정된 결과다.
서울시 동대문구 수인분당선 추진위원회는 11월 20일 국회 앞에서 국가재정법 SOC 예비타당성조사(예타) 기준 상향을 촉구하는 집회를 열었다. 위원회는 현수막과 구호를 통해 “1999년 도입된 이후 단 한 차례도 조정되지 않은 현행 SOC 예타 기준을 현실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1월 18일 구청에서 열린 김정운 교수의 ‘행복의 조건’ 명사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