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함께봄’을 주제로 지역사회 통합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오는 5월 17일, 동대문구 배봉산 근린공원 (인공폭포 앞 야외공연장)에서 제3회 '시끌벅적 동대문구의 오월'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동대문청소년독서실에서 진행한 대학 입시설명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중구가 2025년 4월 28일 남산골한옥마을 내 서울남산국악당에서 을 개최한다.
원불교 전농교당(교무 전신원)이 4월 22일(화) 원불교의 대표적인 기념일인 대각개교절을 맞아 전농2동 주민센터에 김치 40박스(5kg)를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아이 동반 가족들이 보다 편안하게 외식할 수 있도록 ‘서울키즈 오케이존’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동대문구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5일(화)~16일(수) 이틀간 ‘외로움 없는 동대문구, 고립 없는 마을을 위한 사랑나눔대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성동구가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4월 21일부터 무더위 그늘막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청량리종합시장에서 ‘돌고 도는 에코백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안교회 및 동안복지재단에서 부활절을 맞아 4만 원 상당의 기쁨나눔상자 4030개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