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교육청이 대대적으로 홍보했던 ‘학교 아침밥(조식) 지원사업’이 실제 예산 편성 과정에서 크게 축소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권역별 개업 공인중개사 야간 교육’이 1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8일 열린 동대문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24기 수료식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 상공회(회장 이희순)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9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전농동지점(지점장 김민수)’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2026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하여 12월 19일(화) 쌀 65포(4kg, 총 256kg)를 후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월 8일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청각장애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구청장이 직접 참여해 여성단체·농아인협회 회원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고 완성된 김치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는 12월 8일 오후 6시 L65호텔 웨딩컨벤션에서 제24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및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서울시 공공도서관 운영평가에서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돼 12월 5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2025년 서울시 공공도서관 사서 워크숍 및 표창 수여식”에서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은 12월 3일 본원 해오름터에서 ‘2025 QI(Quality Improvement) 경진대회’를 개최해 환자안전과 의료 질 향상 성과를 공유했다.
서울 종로구는 창신동 봉제공장에서 버려지던 폐원단과 솜을 활용해 계량기 동파 방지용 보온재를 제작, 한파 취약계층 100가구에 지원했다.
서울 중랑구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해 68개소였던 한파쉼터를 올해 87개소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