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 민생사법경찰국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성수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13일까지 원산지 표시와 식품안전 위해행위를 특별단속한다.
서울시가 기록적인 한파 속에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총 393억 원 규모의 난방비를 지원한다.
동대문구 전역에서 치매안심센터의 협약 체결, 청소년 환경 동아리 성과 전시, 지역 상인과 봉사단체의 꾸준한 나눔, 주민자치위원회와 종교·기업·개인 후원까지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중구가 임신과 출산, 양육 과정에서 가정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지원책을 내놓고 있다. 출산양육지원금 확대, 임신부 가사돌봄 서비스, 배려문화 확산
1월 23일, 동대문구 청량리역 앞과 한신코아 이면도로에 펼쳐진 풍경은 눈이 아닌 염화칼슘의 예술이었다. 대량 살포된 염화칼슘이 차량에 부서져 흩날리며, 마치 눈이라도 내린 듯 도심을 하얗게 물들였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선거비용제한액을 공고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 정착을 위해 관내 영업소를 대상으로 사전 검토 신청을 받고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은 지난 1월 13일 신설동 주민센터(동장 허윤정)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케이디마켓 주식회사(대표 최영수)는 22일 오후 신설동 동대문구청에서 열린 기탁식을 통해 1,15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500세트를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지난 2일부터 2026년 장애인일자리사업을 본격 운영하며, 참여자 148명을 관내 공공기관과 사회복지시설 등 43개 기관에 배치 완료했다고 밝혔다. 현재 각 현장에서 근무가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