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의회 윤영희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22일 교통위원회 소속 위원들과 함께 위례선 도시철도 건설공사 현장을 점검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 제2선거구)은 4월 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열린 제330회 임시회 기획경제위원회 업무보고 및 안건처리 과정에서 기초생활보장제도의 근로유인책, 서울시의 재정성과평가 체계의 실효성, 외국인 소상공인 지원기준 부재 등을 조목조목 짚으며 집행부에 성찰과 대안을 촉구했다.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덕수궁 돌담길과 정동 일대에서‘2025 정동야행’을 개최한다. 축제는 5월 23일(금)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24일(토)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이틀간 이어진다.
더불어민주당 정일영 의원(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송도국제도시)이 24일, 5월 착공 예정인 GTX-B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대학생과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연결하는 ‘대학생 학습 멘토링 사업’을 올해도 계속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지난 23일 삼육보건대학교(박주희 총장)와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필형 구청장, 김홍남 대표이사, 박주희 총장, 김예진 부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자살 고위험 시기로 알려진 스프링 피크(3~5월) 기간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도록 ‘마음에 꽃 피움’ 특강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동대문구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센터 테니스장의 노후시설개선 및 인조잔디 코트 조성을 위한 서울시 특별조정교부금 3억원을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와 한국부동산원(원장 손태락)은 ’25년 1분기 지가변동률 및 토지거래량을 발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도시농업 활성화와 친환경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자루텃밭’ 분양을 시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