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이하 센터)는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미디어 교육 프로그램 「풍덩! 영화·미디어 여름 창작소 ‘네모난, 스크린, 동그란 상상’(이하 '풍덩! 영화·미디어 여름 창작소)」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서울특별시의회 박성연 의원(국민의힘, 광진2)은 광진구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과 주민 편의 증진을 위한 총 134억 5천만 원 규모의 2025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여름철 무더위에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성동형 스마트 냉·온열의자’를 버스정류장 40개소에 추가 설치하여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7월부터 11월까지 총 4기에 걸쳐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존엄한 인생 마무리를 준비할 수 있는 ‘꽃길 엔딩노트’ 웰다잉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지역 주민의 학술자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과 협약을 바탕으로 2025년도 하반기 제35차 ‘경희협정’ 회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노연우 구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장안1, 2동)이 7월 2일 열린 ‘전곡시장 골목형상점가 상인회’ 창립총회에 참석해 상인들과 함께 출범을 축하하고 뜻깊은 순간을 함께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민선 8기 3주년을 맞아 7월 3일 출근길에 구청 광장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격려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황철규 의원(국민의힘, 성동4)은 서울시교육청의 디지털 교육기기 ‘디벗(Dibot)’의 무책임한 관리 실태를 질타했다
서울 중구가 공공시설 셔틀버스 통합운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시범운행을 거친 뒤, 2026년 1월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2025년 서울시 2차 특별조정교부금 14억 7천8백만원을 추가 확보했다고 3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