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병원 내 미니도서관을 새롭게 조성하고, 지난 6월 24일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24일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희생을 기리고 예우를 강화하기 위해 ‘참전유공자 위로연’ 행사가 열렸다고 25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제331회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서울시 제1회 추경예산안 심의에서 중랑천 수변활력거점 조성사업 중 동대문구, 성동구의 예산 전액 감액 문제에 대해 지적하였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노연우 구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새마을장학금 지급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0일 제344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이종배 서울시의회 마약퇴치 예방교육 특별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은 6월 23일(월) 서울시가 주최한 청소년·청년 마약퇴치 행사,「마약퇴치: 미래를 위한 약속」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청년층 대상 마약 예방교육의 시급성과 절박함을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용신동 분동(용두, 신설)을 완료히고 오는 7월 1일부터 신설동 주민센터가 업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급변하는 행정환경과 다양한 민원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이행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6월 20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행당어린이꿈공원 물놀이장을 비롯한 살곶이 물놀이장 등 총 4개의 물놀이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제33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강서지역의 전기와 열 공급을 담당하는 ‘서남2단계 집단에너지시설’ 건설 지연과 사업구조 변경 문제를 집중적으로 지적하였으며, 서울시의 신속한 대책과 공공성 강화를 촉구하였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가 동대문구 제1회 추가경정예산 4천만 원을 확보하여 노후 헬스장 개선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