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윤영희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6월 26일, 서울시가 시범 운영 중인 심야 자율주행택시에 직접 탑승해 운행 시스템을 점검하고, 자율주행 교통정책의 보완 방향도 함께 논의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휘경어린이도서관이 여름 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 독서교실 “여름 미술책방 : 종이의 변신, 펩아트 놀이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구 제4선거구)이 대표 발의한 「서울특별시 착한가격업소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27일(금) 제331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통과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서울시 예산 지원을 받아 중랑천 하천변(장평교 일대, 약 2000㎡)을 따라 추진한 ‘중랑천 바람길숲 조성사업’을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1)이 6월 25일(수) 서울교통공사 관계자 및 지역 주민들이 참석오후 2호선 신설동역 9번 출구 외부 엘리베이터 개통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2022년 7월, 민선 8기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취임한 이후 지난 3년간 동대문구는 청년·환경·기술 등 도시의 핵심 구조를 새롭게 설계하며 일상의 변화를 만들어냈다. 도시정책의 초점은 단순한 개선이 아닌 ‘구조적 전환’에 있었고, 그 변화는 골목과 삶 속에 점차 뿌리내리고 있다. 이번 기사는 2회차 특집으로, 교육 개혁과 산업 재편, 스마트 기반 안전 인프라, 탄소중립 실천과 정원도시 조성, 청년 지원 등 분야별 심화 성과를 조명한다.
하반기 시중은행협력자금 융자...업체당 최대 1억원 지원국내외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중소상공인을 위해‘시중은행협력자금 융자 지원사업’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동부교육지원청과 협업하여 여름방학 기간인 7월 24일(목)부터 29일(화)까지 고교생을 대상으로 대학 학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효원 의원(국민의힘, 비례)이 제정 발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 예산절감 및 예산낭비 사례 공개 등에 관한 조례안」이 27일 제331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통과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임기태택)은 다음달 7월 13일(일) 오후 2 ~ 4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동대문구협의회 자문위원, 동대문구민 및 내·외빈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하는 ‘2025 통일공감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