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재단은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과 휘경행복도서관은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서울시 북스타트 ‘엄마 북(Book)돋움’ 협력 강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여름 테마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최호정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27일(금) 은평구 백련산 등산로 입구에서 시범사업 중인 러브버그 친환경 포집 현장을 이성배 국민의힘 대표의원, 성흠제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영옥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서울시 및 은평구 보건소 관계자 등과 방문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6월 24일(화) 제기동에 위치한 한방진흥센터에서 열린 10:10 로테이션 소개팅 “동대문, 인연을 잇-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소나무센터(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는 지난 25일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가정폭력 상담 연계 대상인 8가구 11명과 가정폭력 상담원 등 관계자 11명, 총 22명이 함께하는 ‘솔방울 힐링모임’을 갖고 심리적 안정과 마음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2)은서울시의회 제331회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예결위원으로 참석, 6월 23일(월) 서울시청, 24일(화) 서울시교육청을 대상으로 각각 2024 회계연도 결산과 2025년도 제1회 추경 예산 편성 심의에 나섰다. 심 의원은 이를 통해 서울시와 교육청의 예산 운영 전반에 내재한 구조적 문제와 행정 신뢰 훼손을 강하게 비판하며, 재정 운영 대전환을 촉구했다.
서울의 오래된 동네로 불리던 동대문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2022년 7월, 민선 8기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취임한 이후 지난 3년간 도시 전역에서 가시적인 성과들이 나타났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쾌적한 도시경관 조성과 안전한 보행 환경 확보를 위해 ‘2025년도 간판개선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는 민선 8기 출범 3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를 주민과 함께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구는 오는 7월 1일(화) 오전 11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내편중구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윤영희 서울시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24일 서울시가 추진 중인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사업 운영 현장을 직접 찾아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시민들의 반응을 청취했다. 이날 현장 점검에는 서울시 교통실과 보행자전거과, 개인형이동장치팀 등 관계 공무원이 함께 참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