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지난 9월 12일(금)에 열린 제332회 서울특별시의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에서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 운영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통과되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한지엽 의원(국민의힘, 제기동·청량리동)은 지난 12일 열린 제346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필로티 구조 건물의 안전 점검 강화와 구 차원의 실질적인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서울시의회가 12일 오전 서소문청사 후생동 강당에서 「케데헌 열풍과 한의의료관광 활성화 토론회」를 열고 K-Medi(케이메디) 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이재선 의원(국민의힘, 전농1·2동, 답십리1동)이 지난 12일에 열린 제346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서울시립도서관의 조속한 건립’을 촉구하는 5분 자유발언을 했다.
기록적인 폭염이 물러나면서, 2년 연속 온열질환자가 한 명도 발생하지 않은 서울 중구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서울에서 발생한 온열질환자 중 중구 거주민은 ‘0명’으로 집계됐다.
심미경 서울시의원(동대문2·국민의힘)이 지난 11일(목) 서울시의 외국인 자영업자 지원 정책을 점검하고, 상호주의 원칙에 기반한 공정하고 균형 잡힌 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소상공인을 통해 바라본 상호주의' 토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에너지전략 특별위원회」는, 9월 12일(금)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김규남 의원(국민의힘, 송파1)을, 부위원장에는 김동욱 의원(국민의힘, 강남5)과 박강산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을 선임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15일 첫 번째 구립 노인종합복지관인 ‘동백꽃노인종합복지관’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동행플로깅X문화체험, 장애인식개선 콘서트, 루카스 뮤지컬공연, 한방 북토크, 장애인 활동지원 기관 간담회, 줍깅 캠페인,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 정기회의, 자총 생필품 나눔행사 등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청각장애인 등 안전 취약계층을 위해 시각 화재 경보기를 설치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