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종로구가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한글 간판을 찾는다.
서울 동대문구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옴부즈만)의 기능 강화를 위해 지난 3일 위원 1명을 추가로 신규 위촉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임기태택)은 다음달 7월 13일(일) 오후 2 ~ 4시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동대문구협의회 자문위원, 동대문구민 및 내·외빈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하는 ‘2025 통일공감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쾌적한 도시경관 조성과 안전한 보행 환경 확보를 위해 ‘2025년도 간판개선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충무공 이순신 탄생 480주년을 맞아 이순신 장군의 탄생지로서 역사·문화적 위상을 높이고자 명예도로명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24일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희생을 기리고 예우를 강화하기 위해 ‘참전유공자 위로연’ 행사가 열렸다고 25일 밝혔다.
이종배 서울시의회 마약퇴치 예방교육 특별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은 6월 23일(월) 서울시가 주최한 청소년·청년 마약퇴치 행사,「마약퇴치: 미래를 위한 약속」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청년층 대상 마약 예방교육의 시급성과 절박함을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용신동 분동(용두, 신설)을 완료히고 오는 7월 1일부터 신설동 주민센터가 업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6월 20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행당어린이꿈공원 물놀이장을 비롯한 살곶이 물놀이장 등 총 4개의 물놀이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26일 오후 신당누리센터 5층 대강당에서 구민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특강을 개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