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초‧중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총 6회에 걸쳐 ‘찾아가는 자전거 및 퍼스널 모빌리티(PM)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23일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가 운영하는 동대문구민체육센터(연 이용자 수 약 72만 명) 유아체능단이 “제2회 성동구청장배 인라인 스피드대회”에서 유치부(6~7세) 참가자 36명이 전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이 지난 13일 DMC첨단산업센터에서 열린 법률저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후원하는 ‘2025 지방의정대상’에서 전세사기 피해지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서울 동대문구는 ‘통일준비 도시’의 모범사례로 인정받았다. 구는 지난 18일 열린 「제10회 세계일보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통일준비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민건강강좌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요로계 질환’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22일 청량리종합시장 일대에서 예뜰어린이집(답십리로45길 47) 원아들과 함께 ‘돌고 도는 에코백! 명절 장보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배봉산 휘경동 사면(동성빌라 뒤편)에 조성한 꽃무릇 군락지가 오는 9월 말 개화해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붉게 물든 가을 풍경을 선사할 전망이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 국토대전」에서 ‘꽃으로 도시를 치유하다–정원경관 프로젝트’로 문화경관 부문 우수작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대명신협의 후원으로 운영 중인 ‘동행플로깅×문화체험’ 사업을 통해 장애인시설과 구청 부서가 짝을 이루는 매칭 봉사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 | |